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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코리아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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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0000-000-0000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시간: 오후12~1시) 주말/공휴일 휴무

서비스안내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현"


정확한 진단, 신속한 수리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자!」

 

 티코리아솔루션 서비스 안내

 

㈜티코리아솔루션 서비스는 정확, 정밀, 신속한 서비스를 목표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이 투철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의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톱콘의 신제품 기술 연수를 통하여 보다 향상된 최신 기술력을 갖추어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티코리아솔루션의 서비스 과정은 제품별로 상이합니다. 

따라서 해당 제품의 서비스 과정 및 담당 부서를 확인하신 후 서비스 문의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품별 서비스 과정 및 담당 부서


 제품

서비스 과정 

담당 부서 

측량기기

1. 장비 입고

수리 의뢰의 내용 및 해당 장비의 정보 접수

포지셔닝사업부

2. 수리 견적

해당 장비의 정확한 문제점 파악 후 수리 견적 작성 

3. 전문 수리

수리 발주 이후 전문 장비를 이용한 부품 교환 및 조정 실시 

4. 장비 반출

신속 정확한 수리 이후 고객에게 반출 

의료기기

1. 수리 접수

수리 의뢰의 내용 및 해당 장비의 정보 접수 후 방문일정 확인

아이케어사업부

2. 방문 점검

해당 장비의 문제점 파악 및 전문 수리, 견적 작성 

3. 입고 수리

방문 점검시 현장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입고 수리 실시 

4. 장비 반출

입고 수리시 모든 수리가 완료된 후 고객에게 반출 

안경기기

1. 수리 접수

수리 의뢰의 내용 및 해당 장비의 정보 접수 후 방문일정 확인

안경기기사업부

2. 방문 점검

해당 장비의 문제점 파악 및 전문 수리, 견적 작성 

3. 입고 수리

방문 점검시 현장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입고 수리 실시 

4. 장비 반출

입고 수리시 모든 수리가 완료된 후 고객에게 반출